요즘은 무선 이어폰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아이폰 사용자라면 에어팟은 필수로 사용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그중 에이팟 프로를 사용한다면 기기 결함 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보증기간이 끝나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게 새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확인하시고 해당되시는 분들은 교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에어팟 프로 새것으로 교환 방법
📌 생산연도 확인하기
2020년 10월 이전에 생산된 에어프로를 가지고 계시면 교체가 가능한데요. 중요한 건 구매일자가 아니라 생산일자 기준입니다.

생산일자를 확인하는 방법은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던 상자 뒷면에 표기되어있습니다. 만약에 상자가 없다면 일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원 앱’에 들어가서 제품> 기기 세부사항에서 에어 팟 프로의 일련번호를 확인이 가능하며,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면 에어팟 내부 뚜껑 위쪽에 일련번호가 적혀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후 Chipmunk👉(chipmunk.nl)👈에서 들어가셔서 일련번호를 입력하시면 생산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제 증상 확인방법
평소에 에어팟 프로에서 픽픽거리는 소리로 잡음이 들린다거나 기기 결함 증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내 에어팟 프로가 문제가 있는지 테스트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어폰을 착용하고 귀등 부분을 앞쪽으로 눌러주거나 혹은 검은색 부분을 누르고 앞쪽으로 밀어줬을 때 날카로운 소리가 난다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 노이즈 캔슬링 풀림 현상
대표적인 결함 현살 중 하나 가 노이즈 캔슬링 풀림 현상인데요. 간혈적으로 노이즈 캔슬링이 풀려버리고 주변 소리 듣기 모드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면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예약하기
애플 스토어나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애플 지원 앱에서 따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냥 방문하게 되면 대기인원이 많을 경우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예약을 하는 방법은 위에 언급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어팟프로를 선택하시고 오디오 및 사운드> 추가 옵션 >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클릭하시고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여 예약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