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싫을때 딱 한잔만 드세요” 자기전에 한잔만 마시고 자면 내장지방 폭풍처럼 녹여버리는 마법의 차 제조방법

겨울에는 활동량 적어지고 시국이 어지럽다 보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았을 텐데요. 이제 곧 다이어트하기 적합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잠들기 전 딱 한잔만 마시면 내장지방과 복부 중성 지방을 싹~ 녹여줄 뿐만 아니라 면역력 개선까지 도움 되는 다이어트 차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만드는 법도 무척 간단하니 꼭 만들어 드셔 보세요.

내장지방 녹이는 검은콩 차

콩은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 할 정도로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그중에서도 검은콩은 우리에 몸의 독소를 해소시킨다고 합니다.

검은콩의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세포 손상을 막고 중성지방, 내장지방을 녹여서 배출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준다고 합니다.

검은콩차는 만들기도 참 쉬운데요.

검은콩 차 만드는 방법

📌 재료: 검은콩 50g, 생강 5g, 물 1L

콩은 약불로 5분 볶아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콩을 볶으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안토시아닌 성분을 더욱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강은 얇게 슬라이스로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생강은 중성지방과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검은콩차의 지방감소 효과를 대폭 늘려줍니다.

준비한 볶은 검정콩, 얇게 자른 생강을 냄비나 주전자에 넣고 오래 끓일 필요 없이 딱 중불로 30분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유명 연구기관에 의하면 검은콩 추출물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 개선에 효과 있다는 것은 이미 입증된 사실인데요, 여기에 생강까지 더했으니 그 효과는 더욱 극대화시킨 것이 바로 이 ‘검은콩차’입니다.

하루에 아침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두 번 드시면 됩니다, 자기 전에 드시면 수면 중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지방 감소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검은콩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기능이 있어 평소 운동하시는 분들도 검은콩차를 마셔주시면 지방 연소에 부스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X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