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는 학살자, 우리 가족의 추악한 범죄를 밝힙니다.” 전두환 손자가 SNS에 양심선언한 충격적인 이유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A 씨가 아버지인 전재용 씨를 비롯한 일가 전체와 지인을 비난하는 충격적인 영상을 업로드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두환 손자 A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 씨 아들”이라며 “가족들이 행하고 있는 범죄 행각을 밝힌다. 자신도 범죄자다. 처벌받겠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A 씨는 뉴욕 EY-파르테논 전략컨설팅 부서에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과 연희동 자택 내부 사진, 가족관계증명서, 신분증 등을 공개했습니다.

A 씨는 전 전 대통령 자녀, 손자들이 전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내보였습니다. 그가 SNS에 하루  동안 올린 사지만 수백 장에 이릅니다. 

A 씨가 가장 먼저 언급한 인물을 자신의 아버지였습니다. 그는 “현재 전재용씨는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며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뒤이어 작은 아버지이자 전두환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전재만씨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전재만은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A 씨는 전 전 대통령 연희동 자택 내부에 있는 스크린 골프장 있다고 언급하며 영상 하나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스크린 골프장에 영상에는 뒷모습만 보이는 한 인물이 스크린 골프장에서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습니다. A 씨는 영상 속 여성을 이순자 여사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자신 역시 범죄라라며 “저의 저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A씨는 “제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하면서 ‘미친 X’ 프레임을 씌울 것”이라며 그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과 ADHD진단을 받고 치료받고 있지만 “저 정상이다. 말하는 것도. 행실도 모두 장상’이라고 말했습니다.

A씨는 가족뿐만 아니라 지인들에 대한 폭로도 이어갔습니다. 지인들의 실명과 사진, 프로필 등을 공개하며 이들이 마약을 투약하고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중 몇몇 게시물은 신고로 인해 삭제됐습니다.

그가 폭로 이유에 대해 “법이 정의를 구현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전 전 대통령과 이순자 여사에 대해선 “반성하셔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A 씨의 폭로에 전재용 씨는 조선닷컴에 “아들이 우울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지난주까지 매주 안부 묻고 잘 지냈는데, 13일 월요일부터 갑자기 돌변했다. 갑자기 나보고 악마라 하더라, 그래서 ‘그냥 아빠와 둘이 살자’라고 했다. 말이 통하지 않았다. 인스타그램에 쓴 글도 알았으나 막을 수가 없었다. 저는 가족이니까 괜찮은데 지인분들이 피해 보셔서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의 폭로 내용은 인터넷에 급속도로 확산하며 파문을 불러왔습니다. 수많은 네티즌이 A 씨의 인스타그램에 몰려와 사실 여부를 묻는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저하게 조사해라”,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생각보다 잘했네”, “와이너리 직업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광주가 폭동이라뇨”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저작권자 © 감성창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재산권 침해시 저작권법 제 136조에 의거하여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 받거나 징역의 처벌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X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