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추운 날씨엔 따뜻한 물에 몸을 푹 담그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국내 온천 4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
아름다운 서해 일몰을 감상하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석모 미네랄 온천을 소개합니다

무엇보다 노천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해바다 지평선 너머를 바라보며 노천탕으로 즐기는 몸과 마음의 힐링 미네랄 온천입니다. 탁 트인 바다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국내 제일의 노천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넘어가는 아름다운 석양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미네랄 온천입니다.
또한 해풍과 햇빛이 그대로 내 몸 안으로 전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석모도 미네랄 온천입니다.
이천 테르메덴 온천
이천 온천 수영장( 워터파크 )으로 유명한 테르메덴 풀 앤 스파 소개드립니다.

테르메덴의 실내 외 모든 풀은 100% 천연 온천수이며,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멋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온천 수영장으로 이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천 테르메덴 안에는 실내 스파 , 실외 인피니티 풀 , 수영장 , 실외 플레이키즈존 , 노천탕 그리고 찜질방 ( 찜질 스파 ) 등 다양한 편의시설 등이 있어서 경기도 이천 아이와 가볼 만한 겨울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숲 속의 노천온천, 테르메덴 풀&스파 실내 테르메덴의 독일식 바데풀은 독일의 바데 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져,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水) 치료를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물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천풀 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 온천
제천 리솜 포레스트는 말 그대로 활홀감과 믿을 수 없는 자연경관의 끝판왕이었습니다, 아래의 사진만 보더라도 이곳이 우리나라인지 헷갈릴 정도로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헤브나인 힐링스파는 특별화된 특별한 스파로 아주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워터파크로 겨울에는 따뜻한 야외온천과 같은분위기로 변신합니다.
총 9개의 힐링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물놀이가 아닌 자여요법,대체요법,한방요법,테라피 등 총망라된 복합적인 스파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스파는 산 속의 인피니티 스파존이 아주 유명합니다. 멋진 숲을 바랍보며 야외에서 즐기는 인피니티풀은 자연과 내가 하나가 되는 기분을 그대로 느낄수있습니다.
경북 소노벨 청송

이곳은 주왕산 국립공원에서 차타고 6분 거리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 뷰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노소벨 청송의 솔샘온천 노천탕은 ‘숲 속의 개인 정원’컨셉으로 시원한 공기를 맞으며 아늑한 겨울 설경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황산이온을 주성분으로 하는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1호공)과 황산염 광천 온천(2호공)’ 두 가지 온천이 공급된다.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은 면역력 강화, 피부개선, 류머티즘 및 신경계 통증완화, 혈압 조절 등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천을 즐긴 후 소노벨 청송의 한식당 수달래에서는 청송에만 맛볼 수 있는 달기약수백숙을 통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달기약수물로 우려낸 백숙은 닭 특유의 냄새를 잡아주고 맛이 담백하여 소화가 잘 돼 더없는 보양식으로 꼽힙니다, 달계약수 라고 불리는 달기약수는 탄산이 풍부하며 철분이 가득해 특유의 알싸한 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