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때 집콕하지 마세요” 12월에 반드시 가야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관광명소 BEST5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맘때쯤이면 각종 모임 약속이며 연말 파티 계획하느라 정신없이 바쁘실 텐데요.

12월 하면 떠오르는 날 바로 크리스마스입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거리 곳곳마다 화려한 장식물들로 꾸며져 있고 사람들은 저마다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연말 분위기를 즐기는데요.

이러한 특별한 날에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길 스 있는 명소 5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첫 번째는 다양한 포토존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 시흥 신계계 프리미엄 아웃렛입니다. 매해 달라지는 콘셉트로 연말 분위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올해는 쿠키런을 테마로 포토존을 꾸몄다고 하는데요. 메인 포토존은 1층 중앙에 위치한 센트럴가든에 위치해있으며 포토존이 다양해 사진을 찍을 곳이 많은데요.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이 길게 늘어설 만큼 SNS에서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센트럴가든과 이어진 길목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있는데요.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온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켓에는 크리스마스 용품과 다양한 잡화를 판매하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12월 25일까지 금, 토, 일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천 시몬스 테라스

대형 트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천 시몬스 테라스입니다. 가구회사 시몬스의 플래그십스토어로 가구 쇼룸과 전시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연말이 되면 야외 잔디정원에 대형 트리들을 설치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데요.

건물 사이를 가로지르는 대형 눈꽃 조명들도 아름다워 인생 샷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가구 체험장을 비롯해 브랜드 박물관과 포토존이 많아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파주 퍼스트가든

다양한 즐길거리와 유럽을 옮겨놓은 듯한 정원이 아름다운 파주 퍼스트가든입니다. 약 2만 평 대지에 23가지 다양한 테마가 있는 파주의 대표 관광지인데요.

유럽풍 건물과 정원이 아름다운 곳으로 추천 관람동선을 따라 이동하면 1시간 30분에서 2시간까지 소요됩니다.  퍼스트가든은 겨울에도 싱그러운 모습을 자아내는 식물원도 있니다.

파스트가든의 진면목은 저녁부터 시작되는데요. 정원 전체에 화려한 불빛으로 황홀경이 펼쳐집니다. 늦은 오후에 방문하시면 미니 동물원, 놀이기구 등 시설도 즐기고 야경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천 별빛정원우주

별을 수놓은 듯 화려한 라이트닝 쇼가 펼쳐지는 이천 별빛 우주입니다. 달토끼가 우주에서 보고 온 모습을 콘셉트로 다양한 포토존을 꾸며놓았는데요.

365일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음악과 함께 황홀한 무대가 펼쳐지는 라이트닝 쇼를 감상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101m 빛의 터널이 있어 인하수 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포토스팟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고 주요 포토스팟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습니다. 

광명 광명동굴

폐광에서 문화예술 관광단지로 변신한 동물 테마파크 광명 동물입니다. 이곳은 일제강점기 때 징용과 수탈을 위해 만들어진 동굴로 1972년 폐광 뒤 새우젓 창고로 사용되던 곳입니다.

이후 테마파크로 탈바꿈시켜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연평균 12도의 동굴은 겨울철에 비교적 따듯하게 관람을 즐길 수 있는데요.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지는 공연장이 있어 어두운 동굴을 화려하게 수놓은 작품이 장관입니다. 지하세계로 내려가면 163계단을 내려가야 하는데요.

거대한 용과 공포체험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고 이외에도 신비로움이 감도는 연못들을 볼 수 있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싱그러운 허브와 산타마을이 있는 포천 허브아일랜드입니다. 허브의 본고장인 유럽을 테마로 하여 보고 즐길거리가 많은데요.  특히 봄, 여름에는 라벤더, 가을에는 핑크뮬리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허브아일랜드는 산타 조형물과 목조건물로 장식된 산타마을이 있는데요. 1년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알록달록한 건물과 곤돌라가 유명한 이탈리아 수상도시 베네치아를 옮겨놓은 테마존에서는 곤돌라 탑승체험을  할 수 있고 형형색색 건물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Desktop*
X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