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직원은 절대 안알려줍니다” 인터넷 가입시 대부분 80%가 몰라서 놓치는 10분만에 현금 46만원 받는 꿀팁

많은 분들이 대부분 몰라서 못 받는 지원금이나 혜택이 많습니다. 이번 지원금은 전화 한 통만이면 받을 수 있는데 다들 몰라서 46만 원을 그냥 날리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더 이상 손해보지 마시고 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고 꼭 전화하셔서 현금 46만원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현금 지원금 46만원 받는 방법

우선 현금 지원금 46만원을 받기 위해서는 2가지 조건만 총족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와이파이(인터넷)를 사용하시거나 TV로 다양한 채널 시청하신다면 최대 46만 원 현금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부분의 분들이 지급 대상에 해당되실텐데요. 단, 그냥 쓰기만 한다고 전부 드리는 건 아닙니다.

통신업체 약정이 3년이 지나신 분들이나 약정이 끝나기 직전이신 분 모두 지급 대상에 해당됩니다.

무조건 3년 기다려야할까?

꼭 3년을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약정기간이 남으신 분들도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약정이 끝나고 변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년 약정이 끝난 상태에서 갈아타야 최대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정기간이 막바지에 해당되셔도 최대 지원금으로 받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이득은 보실 수 있습니다.

현금 많이 받는 방법 3가지

  • 인터넷과 TV를 함께 신청해라

인터넷만 신청하실 경우는 최대 15만 원을 지급받으며 인터넷과 TV를 같이 신청하신다면 최대 46만 원을 지급받습니다.

  • 다른 통신사로 이동해라

같은 통신사를 사용할 경우 재약정을 하게 된다면 사은품 금액은 작아지기때문에 이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상담받고 지급받아라.

인터넷 가입 창구는 크게 3개로 나뉘는데 통신사 본사, 휴대폰 판매점, 온라인 대리점으로 나뉩니다. 모든 서비스는 본사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여러 지점에 충분히 상담하신 후 잘 비교하시고 무조건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Desktop*
X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