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임영웅이 ‘호남 평야 콘서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15일 멜론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POLAROID] 발매 기념 무물보 공개 ‘스포트라이트’라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임영웅은 호남 평야에서 콘서트를 해달라는 요청에 “실제로 제가 알아보진 않았지만 호남평야 대여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연락 좀 부탁드리겠다”고 미소지었습니다.

이어 그는 “매년 이렇게 콘서트를 준비할 때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팬분들을 모실 수 있을지 그런 행복한 고민들을 많이 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는데요.

그러면서 “현실적으로 가능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언젠가는 할 수 있다면 수많은 팬분들, 저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이 한자리에 있는 그런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고 소망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집착한 최대 관심사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아무래도 연말 콘섵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는 발성적으로 타고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계속해서 연구를 하고 또 수업을 받고 있다. 친한 형과도 계속해서 발성 연구를 하는 데에 요즘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울영웅님 신곡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영웅님 신곡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사랑합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호남평야에 넓은 땅을 가진분들 로또맞은것 같은데..  고민해보세요!

카테고리: 이슈

error: Content is protected !!
MENU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