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산만 1조 7천이 넘지만…” 친 딸은 무료 급식소를 전전하고 있어도 자식에게 재산 한 푼도 줄 수 없다며 전재산 기부를 약속한 배우

홍콩 배우 성룡은 1954년 중국 광둥성 광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1960년대 후반에는 TV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후에는 영화계로 진출하게 되었는데, 그의 첫 주연작은 1978년 개봉한 ‘스네이크 인 더 이글’입니다.

성룡은 그 이후로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영화는 액션물,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그의 독특한 캐릭터와 액션 연기는 많은 팬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러나 성룡은 이제는 배우로서만이 아니라, 환경과 동물 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선가로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전 재산을 기부하는 등 뛰어난 선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룡은 또한 인생의 많은 고난과 역경을 겪어왔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어렸을 때 그를 버리고 가족도 어려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포브스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2013년 기준으로 이미 성룡의 재산이 무려 1조 7천억 원을 돌파했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재산도. 재산이지만 그의 남다른 마인드 때문에 사람들이 성룡을 두고 ‘역시 따거’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2021년 4월, 홍콩 배우 성룡은 자신의 전 재산을 모두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이번 기부를 통해 약 1,200억 홍콩 달러(약 155억 미국 달러)에 해당하는 자산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유명세를 얻은 스타들이 흔히 그렇듯 성룡도 여자문제에 있어서 여러 번 깨끗하지 못한 모습이 드러난 것인데요. 2015년에는.2015 혼외로 낳은 딸이 있다는 사실을 직접 자서전을 통해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가지고 있는 재산만 11조 원이 넘어가는 데도 불구하고 이 혼외자인 딸이 캐나다의 한 무료 급식소에서 목격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말았죠.그는 1981년 지금의 아내인 임봉교가 혼전임신을 하게 되면서 1982년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때. 얻은 아들이 바로 ‘재산을 한 푼도 물려주지 않을 예정’인 방조명이었습니다.

성룡은 당시 우치리에게 ‘아내와 이혼하고 너와 결혼하겠다’는 전형적인 멘트로 접근을 해왔는데요. 그 결과 1999년 혼외자인 딸 우줘린이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성룡이. 자서전을 통해서 자신의 불륜 사실과 혼외자의 존재를 인정했지만 우줘린의 반응은 냉담하기만 했는데요.

우줘린은 ‘성룡이 친부는 맞지만 나에게는 없는 존재나 마찬가지며, 결코 아버지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우줘린은 본인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화제가 되었던 전적이 있는데요.

우줘린은 동성애에 대한 친모와의 의견 차이로 인해 가출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의 연락을 끊어 실종설이 퍼졌습니다. 현재까지 우줘린은 캐나다에서 불안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무료 급식소를 이용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화권 사람들은 우줘린이 자신의 부모인 성룡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분노를 표하고 있습니다. 

성룡이 자식에게 재산을 물려주지 않을 수 있지만, 우줘린이 그런 어려운 상황에서 살아가고 있을 때 최소한의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우줘린은 혼외자로 태어났기 때문에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