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중요하지 않아요..” 손흥민, 사우디 3299억 원 초호화 계약 거절하고 토트넘과 장기계약 추진하자 축구팬들 난리난 상황

토트넘 핫스퍼의 리빙 레전드이자 주장 손흥민 선수가 선수 개인으로서 그리고 팀의 주장으로서 토트넘 팀을 잘 이끌어 나가고 있고 손흥민 선수의 개인 활약과 토트넘의 팀 성적이 동시에 엄청난 상승 곡선을 달리고 있는데요.

막대한 자금력을 앞세워 수퍼스타들을 끌어모으는 사우디아라비아 축구가 손흥민(31·토트넘)을 영입하기 위해 2500억원의 초대형 계약을 준비했습니다. 

사우디의 여러 클럽 중 이미 벤제마를 품에 안은 알이티하드가 파트너로 손흥민에게 러브콜을 보냈지만 손흥민과 토트넘 구단은 큰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손흥민은 “나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할 일이 많이 남았다. 지금은 돈은 중요하지 않고, 축구의 자부심과 제가 좋아하는 리그에서 뛰는 것이 좋다.”라며 이적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는 “현재 내겐 돈은 중요하지 않다”리며 알 이티하드의 제시한 이적료 840억과 연봉 400억도 마다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금으로부터 8년 전 한국 축구의 역사에 남을 만한 토트넘의 이적을 결정지으면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전설의 시작을 알리는 서막을 썼고 현재까지 토트넘에서 8년 동안 통산 389경기 출전 155골 8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토트넘 마스크에서는 이제 2년 앞으로 다가온 손흥민 선수와의 계약을 연장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손흥민 선수의 선수 생활 종료 시점까지 지속되는 엄청난 초장기 재계약을 맺게 될 것이 이라는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시아인으로서 유일하게 토트넘 역사상 최다 득점 TOP10에 이름을 올렸고 아시아인 최초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통산 100골을 달성하며 한국 선수로서 절대로 불가능해 보였던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타이틀을 거머쥐면서 한국 축구와 아시아 축구의 GOAT에도 등극한 최강이자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리고 토트넘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에 꾸준한 활약은 물론, 월클 활약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장기 재계약을 통해 김의 잔류한 손흥민 선수에게 주장 완장을 부여해 그동안에 공로를 취하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한국 축구는 물론 영국 현지에서도 레전드 선수로서 인정받고 있고 다시는 이런 선수가 한국에 나올 수 있을지 궁금할 정도로 토트넘 팬들에게나 한국 축구 팬들에게나 소중하고 위대한 레전드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손흥민 선수의 이러한 엄청난 영향력은 최근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주장으로써 잘 발휘가 되고 있고, 토트넘 핫스터 팀 쪽으로나, 손흥민 선수 개인적으로나 굉장히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의 팀분위기는 손흥민 선수의 리더십 속에 상당히 좋은 분위기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풋볼 인사이드에서 전한 소식에 의하면 토트넘 핫스터에서는 이제 2년 앞으로 다가온 손흥민 선수와의 계약을 연장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손흥민 선수의 선수 생활 종료 시점까지 지속되는 엄청난 초장기 재계약을 맺게 될 것이라는 정말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이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남은 선수 생활을 토트넘에 맡기고 싶어 한다고 전했습니다. 31세의 손흥민 선수는 앤제즈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엄청난 영향력에 감격했으며 클럽의 장기적인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길 열망하고 있습니다.

풋볼 인사이더는 지난 9월 22일 토트넘 핫스퍼가 손흥민과 재계약을 위한 협상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계약에서 1년 연장 조항을 활성화해 2026년 6월까지 북런던에 머물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한 소식통은 풋볼 인사이드의 클럽이 완전히 새로운 장기 계약에 대해 손흥민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합의로 인해 손흥민은 클럽 주장이라는 새로운 지위를 반영하여 급여 인상을 받게 될 것이며 소식통에 따르면 이는 거대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현재 토트넘과의 계약으로 주당 19만 파운드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로 인해 그는 클럽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스타 선수가 되었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올여름 해리 케인이 1억 파운드의 바이에른 윈헨으로 이적한 이후 한국 선수를 새로운 주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손흥민은 호주 감독의 토트넘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고 올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번리전 해트트릭과 라이벌 아스널전 멀티골을 포함해 10골과 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주제 무리뉴, 누누 산투, 안토니오 콘테의 파란만장한 제임기 이후 포스테코글루 감독 밑에서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뉴캐슬에 4-1로 승리한 뒤 승점 30점으로 5위를 차지했고 다음 라운드인 12월 15일 밤 노팅엄 포리스와 원정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에 대해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활성화한 뒤, 장기 재계약까지 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엄청난 수준의 급여 인상까지 동반될 계획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한 풋볼 런던의 토트넘 전담 기자인 알레스데어 골드도 손흥민 선수가 재계약을 맺을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손흥민은 이제 31세가 되었지만 토트넘의 주장은 클럽이 그를 필요로 할 때마다 나섰고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앞으로 몇 년 동안 한국 스타를 중심으로 팀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이번 주에 인정했습니다.

손흥민의 계약은 18개월 뒤에 종료됩니다. 스퍼스는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그와 사르는 둘 다 CAA 베이스 에이전트로 CAA 베이스는 스퍼스에서 특히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페드로 포로를 고객으로 두고 있는 만큼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고 제임스 메디슨,히샬리송 및 이 북런던 클럽 아카데미에 가장 재능있는 선수들도 데리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계속해서 많은 골을 넣었고 이번 시즌 이미 16 경기에서 프리미어 리그 10골을 넣었습니다 토트넘음 올해 해리 케인과 마찬가지로 계약이 끝날 무렵 스타 플레이어들을 어디로 데려갈 위험을 감수할 수가 없지만 그가 N17에서 행복해 보이기 때문에 반드시 합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흥민 선수를 토트넘에서 반드시 계약을 연장할 것이며 구단과 손흥민 선수 에이전트 간에도 유대감이 크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Daysnews